교촌치킨 여의도점 / 치킨,닭강정 / 서울 영등포구 맛집

2020. 1. 22. 03:41맛집여행

교촌치킨 여의도점 방문후기

오늘은 여의도 교촌치킨 방문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일단 위치는 샛강역과... ㅎㅎ 여의도에 가셨을 때 치킨이 생각난다면, 교촌치킨 여의도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교촌치킨 여의도점- 교촌라이스세트 후기

kt사옥에 불이 나서 홍대 인근이 온통 연기로 자욱해서 도저히 맘 편히 치킨을 먹을수가 없었다..ㅠㅠㅠㅠ 결국 다른 지점을 찾다가 산넘고 물건너 교촌 여의도점 에...

점심부터 치맥? 교촌치킨 여의도점에선 가능!

교촌치킨 여의도점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11이고, 위치는 KBS별관... 뭐 교촌치킨이 언제 맛없는 적이 있었어야죠. ㅋㅋㅋ 가격이 다른 밥을 먹을 때보다...

[서울/여의도] 교촌치킨 여의도점 인테리어

오늘은 교촌치킨 여의도점 인테리어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건물 외부 전경은 교촌치킨 압구정점과 유사하답니다 블랙과 옐로우의 세련된 조화! 낮보다는 밤에...

홍보대사/ 국민은행 여의도점/ 교촌치킨/ 수도권 2팀 이벤져스

기다렸던 교촌치킨에서 전체 회식을 진행했어요 150명이 넘는 인원을 수용하느라 교촌치킨 여의도점은 홀 손님들을 받지 않기도 했어요 교촌치킨 여의도점 번창하세요...

대여 '갑자기 피크닉' 후기 (한강에서 힐링/ 교촌치킨 여의도점)

역시 제 최애 치킨은 교촌 허니콤보,, 원탑,, (레드디핑소스 필수) 치킨을 주문하니까 거의 10분만에 배달존2로 오라는 전화를 하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스피드...

여의도한강공원 배달음식 배달존 배달치킨 교촌치킨 여의도점

#여의도한강공원 에서 치킨시켜먹을때면 교촌치킨여의도점에서 꼭 시켜먹는답니다^^ 지난해 어느 초가을날 이날은 교촌 소이살살(16000원/ 교촌레드콤보(18000원)/ 배달료...

교촌치킨 여의도점 소주가격 실화?

간만에 치킨으로 교촌 오리지날 맛있는데 여기는 딴데보다 더 짠거 같다 소주 6,000원 ㅋㅋㅋㅋ 전엔 5,000원 이었는데 올랐음 ㅋㅋ 미친 ㅋㅋ...

여의도점 교촌치킨 /최대규모 매장!!

교촌치킨 인데영!! 요즘 배달비를 추가한다고 말이 많죠 ㅠㅠ하지만 너무 맛있다는겅 ㅠㅠ 레드 오리지널 반반 은 정말 최고의 조합이죵!! 여의도 와 샛강사이에 아주 큰...

한강에서 교촌치킨 먹기, 교촌 레드 콤보, 교촌치킨 여의도점

항상 여의도점 교촌에서 치킨포장하고 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음료와 맥주사서 한강으로 가요 : ) 교촌치킨 여의도점은 매장에 테이블도 있어서 매장에서 치킨을 먹을 수...

[여의도 치킨] 교촌치킨

(도대체 결론이 왜 그렇게 났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10월 6일 여의도 불꽃 축제가 있는 근처 '교촌치킨 여의도점' 방문 후기입니다. 교촌치킨 여의도...

창원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창업비용 분석

오늘 이야기 나눌 창업 아이템은 치킨업계 탑 브랜드 교촌치킨입니다. 창원... 유명한 개그맨 박명수도 교촌치킨 여의도점을 운영했는데 당시 서울 전체 1등을 기록할...

[교촌치킨 여의도점] 향수 1,2기 번개모임 하던날 _ 저마다 다른...

번개모임을 갖게된 향수멘토링 1,2기 ^^ 모임장소 : 전국민의 치킨 교촌치킨(여의도점) 설레는 마음 가득안고 입장~~~^^ 여기가 치킨집이야 카페야 '0' 내부가 무척 넓고...

여의도한강공원에서 교촌치킨 시켜먹는 방법...

일단 저희는 교촌을 먹기로 하고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교촌치킨 여의도점 전화번호 02-769-1555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교촌치킨 주문방법 1. 02-769-1555 에 전화를 합니다 2....

교촌치킨 여의도점 확장이전 행사, 2016.08.11. 목

^^~ 행사 시작전 교촌치킨 이근갑 대표와 함께... 마케팅의 달인 이태현 팀장과 함께 (실전마케팅 연구소) 교촌치킨 여의도점의 발전을 기원 합니다. 행사중 찰칵~ 너무...

부평본점에서 중간맛 닭강정먹었어요. (교촌치킨여의도점은 비추)

교촌치킨 여의도점 라블리블로그 총점 ☆0점 별점 1점도 못주겠어요ㅜㅜ 교촌치킨 여의도점 1점도 아깝네요 #교촌치킨여의도점#교촌치킨한강#한강치킨#한강여의도치킨...

일탈 음식 컨설팅을 하다(feat. 테라로 사, 조개구이, 교촌치킨)

테라로사 여의도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레몬 파운드... 교촌치킨 교촌치킨이에요~ 집 근처에 있는 교촌치킨으로 하루를 마무리! 조개를 먹은...

교촌치킨 여의도점, 우수 가맹점 성공사례 선정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 여의도점은 효율적인 가맹점 관리와 체계적인 직원 교육 등으로 타 가맹점에 모범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2017...

교촌치킨 여의도점 시공 후기

교촌치킨 여의도점_ 시공 후기 바리솔코리아 블랙 미러 제품의 국내 첫 시공 현장입니다. 블랙 미러 제품은 블랙 유광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바리솔 블랙 미러...

교촌치킨 여의도점-박명수 운영

교촌치킨의 맛을 느끼면서 한번씩 연예인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박명수가 운영하고 있는 치킨집입니다. 교촌치킨의 간장에 조린 닭의 맛을 느끼면서...

https://suhooni.tistory.com/entry/인천-중구-맛집-해변식당

 

인천 중구 맛집 '해변식당'

해변식당 해물,생선요리 인천 해물탕 맛집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탕 전문점입니다. 인천 연안부두를 마주한 곳에 있는데요. 편안한 분위기이의 실내이지요. 큼직한 새우와 낙지, 조개를 넣은 얼큰한 국물..

s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