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포장마차 / 포장마차 / 서울 강남구 맛집 / 닭똥집 맛있는 포차

2020. 1. 23. 04:20맛집여행

신사동 뻐꾸기 포장마차 통마늘 닭똥집 맛집

신사동 뻐꾸기 포장마차 통마늘 닭똥집 맛집 오랜만에 신사동 뻐꾸기 포장마차에... #신사동뻐꾸기 #신사동포장마차 #신사동닭똥집 테이블 옆 벽에 붙어 있는 뻐꾸기...

술집 뻐꾸기포장마차 , 상림이 아들 솔라와 코엑스에서 놀기

신사동 뻐꾸기 신사동 #뻐꾸기포장마차 이 날은 친구 현옥이를 만나기로 했는데 현옥이가 신사에서 사람들 만날 일이 있다고 해서 신사에서 만나서 간곳인데 여기...

"신사동 뻐꾸기 포장마차" 가로수길의 내공깊은 실내포차 [서울...

ㅋㅋㅋㅋㅋ 뻐꾸기 본점 미국서 들어 온 베프가 젤 먼저 가고싶어 했던 뻐꾸기 그 마음 제가 너무 잘 알지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미국에서 돌아오면 젤 먼저 뻐꾸기에서...

[신사동/압구정]뻐꾸기 포장마차:: 미쳐버린 존맛 닭똥집+술집!!

평일 저녁, 뻐꾸기 포장마차 입성 비쥬얼에, 맛있다는 후기에 혹했는데 드디어... 재방문의사 100퍼!! 신사동에서 먹을거 없으면 무조건 뻐꾸기!!! 존맛!!!

신사역 술집 뻐꾸기 포장마차 낙지떡볶이, 통마늘닭똥집

아는 언니 만나려고 신사쪽에 술집을 염탐하던 중 감자 언니의 추천으로 알게된 신사역 술집 뻐꾸기 포장마차. 양철지붕이랑 뻐꾸기 두개가 같이 붙어 있는데 메뉴가...

[신사 가로수길 맛집] 닭똥집맛집을 찾는다면 뻐꾸기포장마차

첫 방문은 강남에있는 뻐꾸기포차 였는데 시그니처메뉴인 통마늘닭똥집의 맛을... 내 단골할래요ㅜ 여기ㅜㅠ 벽면의 낙서로 실내포장마차만의 힙한 갬성이 완성되었다...

#강남역뻐꾸기 : 강남역 포장마차 술집 통마늘닭똥집 국내산...

강남역뻐꾸기 포장마차 위치가 워낙 번화가이기도 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메뉴가... 신논현역포장마차 #서초동술집 #서초동맛집 #강남역뻐꾸기 #뻐꾸기 #통마늘닭똥집...

강남역실내포장마차 뻐꾸기 강남역점 마늘닭똥집 최고!!

강남역실내포장마차 뻐꾸기 강남역점 마늘닭똥집 최고!! 이번에는 아주 오랫만에 방문한 저에게는 추억의 맛집..아니 술집!! 강남역 실내포장마차 뻐꾸기를 소개해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뻐꾸기 포장마차 , 도렐 , 오늘와인한잔

술이 다 깼당ㅋㅋㅋ알찬 하루 였음ㅋㅋ #신사동 #신사 #가로수길 #가로수길맛집 #뻐꾸기포장마차 #뻐꾸기 #닭똥집 #오늘와인한잔 #와인 #도렐커피 #도렐

가로수길/신사 포장마차술집 뻐꾸기 닭똥집통마늘 인생안주

뻐꾸기 뻐꾸기 메뉴는 이래용 저희는 여자 둘이라 많이는 못먹기때무네 ㅠㅠ 통마늘닭똥집 1개용. 다음엔 저 떡볶이를 꼭 시켜먹어볼테야 .. 포장마차 안주처럼 다양하게...

#가로수길 #포장마차 뻐꾸기

토끼띠오빠랑 데이트하러 간 날 먹은 뻐꾸기 이거는 사실 윤냥이랑 가는 최애장소인데 턱별히 데려감 ㅋㅋㅋ 고민인게 뻐꾸기랑 #양철지붕 같이 있는데 둘 중 어디로...

뻐꾸기 포장마차/신사동

ㅋㅋ (첫번째 추천인) 뻐꾸기는 낙지·닭·오징어떡볶이 등의 떡볶이와 닭똥집, 계란말이 등 안주류와 술을 함께 판매하는 곳이다. 그러니 밥집이라기보다는 포장마차...

신사동 닭똥집 맛집 뻐꾸기 포장마차

맛집 뻐꾸기 포장마차 닭똥집이 너무너무 맛있다고해서 대체 뻐꾸기가 어디야 했는데 드디어 와보게 됐네요 그 이름도 유명한 신사동 뻐꾸기 포장마차 메뉴판이 벽에...

이태원 술집, 야외 포장마차 정종

7080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포장마차 정종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5-1 (지번... 사랑의 뻐꾸기인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앞에 잘...

신사동 가로수길 실내 포장마차 < 뻐꾸기> 닭똥집 맛집...

<신사동 뻐꾸기> 살면서 먹어본 닭똥집중에 두번째로 맛있는 집을 소개하려구요!... 위치한 뻐꾸기라는 실내포자 분위기의 술집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20181118. 이태원 술집/포장마차 - 꼬막 맛집 '정종'

있는 '사랑의 뻐꾸기' 이벤트도 있다 꼭 다른 테이블이 아니어도 되니까 때론 같이... 실내 포장마차 감성 뿜뿜하니 겨울에도 포장마차에서 술 한잔 하고 싶다면 이...

뻐꾸기는 날리는게 아니라 먹는 것! 신사동 뻐꾸기 포장마차!

일차 회식 장소에서 배를 두둑하게들 채우셨다면, 뻐꾸기 포장마차에서 매콤달콤한 똥집안주에 본격적인 이야기 꽃을 피워보자! 뻐꾸기의 통마늘 닭똥집은 똥집도...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 뻐꾸기 포장마차 닭똥집

동지들이여- #뻐꾸기 영업시간 : 매일 17:00~04:30 전화번호 : 02-512-6798 뻐꾸기 포장마차는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지만, 정확히는 가로수길 옆쪽에 위치하고 있다....

이대 신촌 우리들의 공간 오랜 추억을 간직한 포장마차

실내 포장마차다. 알게 모르게 꽤 연식이 쌓인 곳으로... 당시의 주인장과 지금의... 신사동 뻐꾸기 들락거리던게 떠오른다. 예전엔 이집도 뻐꾸기 마냥 호일에 마늘...

(신사) 뻐꾸기 포장마차

맛좋다는 뻐꾸기 포장마차로 직행 슝~ 인테리어가 뒷골목 스타일임 느낌있다 막 찌끄려 놓은것 같은데 마음에 든다 무엇보다 마음에 든건 음식! 짱맛있음 우리가 시킨...

https://buroro.tistory.com/entry/강남역-고려삼계탕-고려삼계탕-광화문점-고려삼계탕-광화문점-일반정보-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