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깐딴떼 / 피자 / 경기 성남시 맛집 / 이태리 정통 화덕피자 맛있는곳

2020. 1. 25. 17:27맛집여행

태전동 파스타 맛집 쉐프깐딴떼 화덕피자 굿굿

반갑더라고요~ 쉐프깐딴떼 는 인테리어가 문을열고 들어오면 오른쪽은 저렇게 대기의자가 있고 왼쪽은 쉐프깐딴데 사장님에 대해서 기사와 내용이 들어있는 액자가...

경기 광주맛집 쉐프깐딴떼,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화덕피자...

여기 쉐프깐딴떼 피자는 정말 맛있다 식샤를 마치고 나오면서 벽에 걸려있는 이탈리아 쉐프와 찍은 사진 그리고 인증서 이제 조금은 알거 같고 궁금증도 줄었다 여기...

경기광주피자맛집::쉐프깐딴떼, CHEF CATANTE

#경기광주피자맛집 #태전동파스타맛집 #쉐프깐딴떼 에서 식사를 했어요.... 주문 후 쉐프님이 피지 만드시는 영상을 담아봤어요. 숙성된 도우 위에 빨간 토마토 소스...

경기광주 ‘쉐프깐딴떼’

시험끝나고 광주와서 경안중 주변에 있는 쉐프깐딴떼에 갔다 ! 길가에 있어서 찾기... 고고고고 2층에 쉐프깐딴떼 밖에 없어서 바로 내려서 들어가면 된다 ㅎㅎㅎ...

경기광주화덕피자맛집 맛있는 나폴리피자 쉐프깐딴떼

입구앞엔 쉐프 깐딴떼의 맛있는 화덕피자들이 딱 제가 원하는 비주얼~! 화이트... 오너쉐프님 맞으시네여^^ 경기광주화덕피자맛집이라 화덕피자 종류가 많지만 약간...

경기광주맛집) 피자맛있는곳/ 쉐프깐딴떼/ 역동이편한 피자...

ㅋㅋㅋ 쉬림프 로제파스타 파스타는 그냥그래요.. 신랑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다 하는데 전 쫌 밍밍한맛... 느끼할땐 피클 한개씩~~ 1인1피자로 쉐프깐딴떼 추천해요♡♡

수내역맛집 쉐프깐딴떼 Chef Cantante

인가 처음 다녀왔었어요~ 쉐프깐딴떼는 수내역에서 가까워요. 자주 가는 한샘 플래그십스토어 바로 옆입니다. ㅎ 음자리표가 그려진 예쁜 화덕! :) 여기 쉐프님이 음악...

[수내역 맛집] 쉐프 깐딴떼, 나폴리 피자의 진수

[수내역 맛집] 쉐프 칸탄테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날 수내역 맛집이라고 소문난... 보통 '칸탄테'로 발음했는데 "깐딴떼"란 한국말로 써 있더라. 쉐프 깐딴떼 메뉴보기...

[분당/수내맛집]쉐프 깐딴떼

"쉐프 깐딴떼"란 이 가게의 이름은 "노래하는 요리사"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 이유인즉, 이탈리아에서 성악가와 요리사로 활동하고 돌아온 이정복 쉐프님의 가게거든요...

[수내 맛집] 화덕피자 - 쉐프 깐딴떼

수내 화덕피자 맛집 - 쉐프 깐딴떼 네 메뉴판... 제가 참 좋아하는데여.. 한번... 그리고 저 쉐프님이 성깔이 대단해 보였음 ㅎㄷㄷㄷㄷㄷ 직원들한테 큰 소리로 소리치고....

[분당 수내역 맛집] 나폴리 화덕피자집 '쉐프깐딴떼'

수내 나폴리 화덕피자로 유명한 쉐프 깐딴떼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ㅎㅎ 테이블 앞에 직접 피자 만드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노래하는 쉐프님께서 > _< 피자를...

분당 수내 맛집/쉐프 깐딴떼(Chef Cantante) 나폴리에 온줄...

있어요^^ 쉐프 깐딴떼(Chef Cantante)란? 노래하는 요리사 라는 뜻으로 이탈리아에서 5년동안 성악가와 요리사로 활동하고 돌아온 이정복쉐프 + 벤니와 협약 이탈리아에...

수내동 화덕피자 노래하는 요리사 쉐프깐딴떼를 다녀오고~

다음엔 쉐프님의 노래 한 곡 좀 들어보고 싶다. 흠.. 수내동 화덕피자가 땡기는 날 언젠가 들어보리라~ ㅋㅋ 노래하는 요리사라는 뜻의 쉐프깐딴떼!! 흠.. 글로 써도...

수내역맛집 - 정통 이태리피자 "쉐프깐딴떼"

수내역맛집 쉐프깐딴떼로 고고~~~ 저기 보이는 저분이 바로 성악에서 피자의 세계로 빠져버리신 쉐프님이신데 한눈에 봐도 성악 잘하시게 생기셨다 ㅎㅎ 얼굴도...

수내 화덕피자 맛집 쉐프깐딴떼

피자집 쉐프 깐딴떼! 솔직히 여기 지나가면서 봤을때는 그냥 그래 보였다. 근데 동기인 ㅅㅈ가 추천해줘서 ㄱㄱ함. 상호명은 쉐프 깐딴떼지만 나폴리 화덕피자집이라고...

[수내역 맛집] 화덕피자가 너무 맛있는 쉐프깐딴떼 :)

그리고 쉐프깐딴떼의 뜻이 노래하는 요리사인데 쉐프님께서 원래 성악을 전공하셨었는데 피자로 전향하셨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머리스타일도 굉장히 성악가...

분당 수내동 맛집 쉐프 깐딴떼 이탈리안 레스토랑 추천

휴가의 마지막날 집으로 오는 길에 분당맛집 쉐프 깐딴떼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갔어요 쉐프깐딴떼는 이탈리아어로 노래하는 요리사라는 뜻이래요 쉐프님이...

수내 맛집 쉐프깐딴떼 화덕피자 굿굿~

수내 맛집 쉐프깐딴떼 화덕피자 굿굿~ 요기는 정말 묵은지포스팅인데요 ㅎㅎ 오늘은 분당 수내에 위치하고 있는 쉐프깐딴떼라고 화덕피자 맛집을 한번...

[맛집탐방일지] 쉐프 깐딴떼 @ 분당/수내역 이탈리안 맛집

레스토랑 쉐프 깐딴떼 얼마 전 블로그 안부글에 이탈리안 맛집 쉐프 깐딴데의 초대글을 받고 기쁜 마음에 달려갔다 왔습니다 :D 사실 맛집으로 많이 봐서 방문하려고...

수내역 맛집 :: 나폴리 화덕피자 쉐프깐딴떼!

지난 금요일 - 나폴리 화덕피자 쉐프깐딴떼를 다녀왔어요:D 일요일,월요일 휴무 수내역 맛집 화덕피자 쉐프깐딴떼를 들어서자마자 - 피자를 만드시는 쉐프님의 모습과...

https://booobooni.tistory.com/entry/홍미닭발-닭발-서울-관악구-맛집-이열치열-불향가득-매운닭발

 

홍미닭발 / 닭발 / 서울 관악구 맛집 / 이열치열 불향가득 매운닭발

[신사동] 홍미닭발 (여기가 주당들의 천국!) 홍미닭발 메뉴판 참고하세요. 통닭발 14,000원 ㅣ 무뼈닭발 18,000원 ㅣ 국물닭발 21,000원 ㅣ 오돌뼈 14,000원 ㅣ 닭똥집 14,000원 ㅣ 닭날개 18,000원 ㅣ 세상에 여..

bo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