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 여의도KBS점 / 이탈리아음식 / 서울 영등포구 맛집 / 여의도 올라파스타

2020. 1. 22. 18:01맛집여행

[여의도 올라 KBS점] 기념일 분위기 좋은 여의도 식당. 더샵...

바로 여의도 올라 KBS점 입니다. 이 곳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기 때문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여의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여의도 올라 KBS점의 외관이에요....

주말일기 : 올라 여의도KBS점 / 테라로사 여의도점/ifc...

오빠랑 나랑 좋아하는 이곳 올라 레스토랑 여의도 안에 총 두 군데가 있지만 KBS점을 좋아해서 이 곳으로만 가고 있다. 파크센터점은 지하에 있고 주차장도 아주 사납고...

여의도 -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여의도KBS점"

여의도에 맛있는 집이 생각보다 없다ㅋㅋ 이번에는 "올라" 여의도KBS점에 갔는데, 아무래도 여의도에 맛집이 없는 걸 반영하는지, 사람들이 엄청 많다ㅋㅋ 심지어 여기...

[국회의사당역 맛집] 서여의도 파스타 맛집 올라 여의도 KBS점...

올라서여의도 #올라KBS점 #올라3 #뚝배기파스타 #뚝배기누룽지파스타 #왕새우알리오올리오 #감베로스파게티 #올라여의도 #여의도맛집 #여의도레스토랑

레스토랑] 분위기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여의도 올라 KBS점

다르지만 올라 여의도 KBS점에 들어가봅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났음에도... (1인기준) - 30,000원 [여의도 레스토랑] 분위기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여의도 올라 KBS점!

여의도 맛집 <올라 여의도KBS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레스토랑 올라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여의도 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이니 기대가 굉장히 컸던 레스토랑! 분위기가 좋아서 정말 핫하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2018.01.13. 여의도 파스타 - 올라! kbs점(더샾)

오랜만에 먹는거니 맛있는거로 먹자 해서 지난번에 갔던 올라로 방문. 요번엔... 그리고 올라 크로산테 (뚝배기에 누룽지 들어간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 원래...

4월 week 1 - 여의도 벚꽃놀이, 올라 KBS점(파스타맛집)

이제 정말 시작된 2019년의 봄, 저도 봄을 맞아 여의도 벚꽃축제로~ 주말인데다가... 전문레스토랑인 ‘올라’ KBS점에서 먹었어용 테라스 자리가 마침 있어서 바로...

올라 여의도 KBS점

못알려드리는 점 죄송합니다ㅠㅠ 우선 여의도에는 올라가 2지점이 있는데 제가 2군데 다 가본 결과 KBS지점이 더 쾌적한것 같아여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자리로...

[국회의사당역 회식/서여의도 맛집] 올라 여의도KBS점 (여의도...

아마 소개팅도 많이 하는 걸로... 넓은 좌석도 준비되어있다. 이날 함께 했던 와인들.. 몽페라는 이미 사라졌네... 잘 먹었습니다. 서여의도 국회의사당 맛집 올라

여의도맛집 여의로 올라 KBS점 Ola 레스토랑

여의도에 파스타집이 별로 없는데 그중에서 맛있는 레스토랑 올라 여의도에만 두군데, kbs점과 파크센터점이 있고 반포에 하나있음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고 양도...

2018.6.2 올라 여의도kbs점

맛있어서 사진찍는걸 잊었다. 식전빵도 따뜻하고 푸짐 파스타 리조또 다 맛있음. 문어튀김 맛은 적당. 메리어트지하 올라보다 밝은 분위기. 글라스 와인 맛있음

분위기 좋은 여의도 파스타 올라 KBS점 갓다왓어용

분위기 좋은 올라다녀와써연!!!!!!!!!!위드 호듀 야근 쪼꼼하구 특별한날이니까 옷도... ㅋㅋㅋㅋㅋ 여의도소개팅 맛집으로 추천드려요?ㅋㅋㅋㅋ 소개팅은 맛보다는...

여의도.영등포]파스타/스테이크 맛집 올라Ola 여의도kbs점

잊지않고 파스타 맛집을 검색해주었네 :-) Ola 여의도 kbs점 예전에는 너무 북적북적했던.올라 여의도점 데이트. 가족외식.소개팅(?) 하러 많이들 오는듯. 이번에는...

[서울/맛집]파스타맛집 올라 KBS점

작은 룸도 하나 있어 모임하기에도 좋구요~ 진짜 제 최애 스파게티 꼭 먹어보셔용 그럼 이만 총총 #여의도 #ola #올라 #올라KBS #kbs #국회의사당 #맛집 #레스토랑 #스테이크...

여의도 '올라' KBS 점

실컷 돌아다녀서 만족스러운 상태랍니당 ㅎㅎㅎ 오늘은, 친구와 연휴 끝 무렵 다녀온 '올라' 라는 레스토랑 소개해 드릴게요! 장소를 미리 여의도로 정하고 '여의도...

여의도 : 여의도 파스타 맛집 hotel ola KBS점

여의도 올라 ola로 춍춍춍! 여의도는 매번 은행나무가 반겨주네요 비와서 이제 떨어지는게 넘나 아쉬운 낙엽들 Hotel올라 여의도 KBS점,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올라 여의도KBS점

런치세트, 농어와 스테이크 괜찮았다. 그런데 여기는 스테이크보다는 파스타, 리조또가 더 맛있는 것 같다.

여의도 파스타~ 올라 KBS점에서 맛있는 파스타 먹기

언제나 행복한 마음으로 만나는 지인과 올라 KBS점에서 맛있는 점심했어요^^ 올라 KBS점은 여의도 KBS본관 맞은편 아일랜드 파크에 있어요. ola! 무슨뜻인가해서...

[연말데이트] 올라 KBS점

고른 '올라' 국회의사당역 앞에 있어서 나 같은 뚜벅이가 가기 좋댜... 뚜벅뚜벅...... 후후 올라 여의도kbs점은 중간에 큰~~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을 것같다 작은...

https://archerx.tistory.com/entry/경기-남양주시-맛집-스시사에

 

경기 남양주시 맛집 '스시사에'

스시사에 초밥,롤 [휴무일] 연중무휴 [영업시간] 평일 : 11시30분 ~ 22시30분 까지 안녕하세요. 호평동에 위치한 참치연어전문점 스시사입니다. 저희 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맛과 친절함을..

archer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