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복 / 복어요리 / 서울 노원구 맛집 / 사람만 아는 복어 요리 전문점

2020. 1. 22. 13:55맛집여행

일복, wait for you :) 3년 차에서 4년 차가 되었다 [난임 일기]

원인 모를 난임으로 스트레스도 받지만 뭐든 써내려 가다 보면 조금 위안이 됩니다. 내려놓기가 어려워 우리만의 방식으로 감당해보는 시간. ㅣ 일복 wait for you <난임 일기>

요즘 근황-일복터진 25주차 임산부/ 코리병원 방문후기...

일복터진 25주차 임산부 한주동안 시간이 어찌 흘러간지 모르게 지냈어요. 직원들 휴가만 보냈다하면 일복이 터져버리네요 그래도 저를 믿고 아이들을...

일복 터진 사주 팔자

한마디로 일복. 재물을 거두어야 하니 그만큼 일을 많이 하고 또 일을 벌리는데... 한마디로 일복이 터진 거! 안 그래도 가만히 있어도 일이 따라 붙는데 지금보다 더...

일복 많은자의 일정관리|대학생 과외 시절이 떠올라요 ㅋ

ㅋㅋ 어찌보면 제가 스스로 만드는 일복 같은건데요. 차근차근 설명해볼게요...!... 새로운 일복 때문인데요. (또 제가 자처하는?!) 요즘따라 상담 메일도 많고, 제가...

[21센티 12기] 9일차, 일복과 구멍이라는 문제

일복이라고 하죠. 엎어진 프로젝트가 있어 여유가 생기나 했는데 그걸 어떻게 알고 새로운 일이 막 생겨요. 사건이든 신규 사업이든 제가 맡은 영역에 일이 자꾸...

재주많은 금손은.. 일복많은 손.. 그리고 고생하는 손..

칭찬하렵니다 칭찬해 친찬해..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 재주가 많은 금손이라 말하고 일복많은 손이라 생각하며 고생하는 손이라고 느끼는... 소중한 저의 손을...

일상이야기, 일복터진날이었습니다.ㅎ

일상이야기, 일복터진날이었습니다.ㅎ 점검을 하는날 밑에 지하에서 점검을 따로... 헤헷 일상이야기, 일복터진날이었습니다.ㅎ 청소가 시작되었어요. 청소를 하는데...

축하청소 :: 인복과 일복 두가지 토끼 점령하기!

축하청소 인복과 일복 두가지 토끼 점령하기! 일본어 수업시 저는 어떤... 일복도 같이 온다는 사실!! ㅋㅋㅋ 거절 못하는 성격! 플러스 타인의 힘듦을 내 일같이 걱정하는...

일복 많은 나

나는 항상 일복이 많다. 일이 많은데 또 주고 또주고.. 일이 끊이질 않는다. 정말 화장실 갈 시간까지 아껴가면서 일을 하곤 한다. 그러다 우리부서에 육아휴직후 아무도...

씨앗파종 봄이오니 일복이 터졌어요

씨앗파종 봄이 오니 일복이 터졌어요 벌써 씨앗 파종 하시고 새싹 보여 주시는... 주신 이웃님들께 보여드릴게요 봄이 오니 일복이 터져 저도 고단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일복이 터진게아닌..일복을 제손으로 자꾸 만드는^^;;

조금만 일해볼까?생각하는순간 줄서있는 일복 ^^;; 지금생각해보면 비록 몸은 피곤하고 바쁘지만.. 그래도 하길잘한듯. 언니말대로 갈땐 가더라도 너의 손길을 필요로...

사주팔자 편관 정관이 많다 일복이 많은 것인가!

사주팔자 편관 정관이 많다 일복이 많은 것인가! 정관(正官) 편관(偏官)이 다 많다는 것은 제어(contro;)하는 것이 많으니 행동에 제약이 따르겠지요 아무튼 관(官)이...

일복, wait for you :) 알아주고 있다는 것에 대해 [난임일기]

ㅣ 일복 wait for you <난임 일기> 일복 wait for you https://brunch.co.kr/magazine/waitforyouone 쓰다쓰다 별결 다 쓴다 라고 문득 생각이 들면서도 뭐든 써내려 가야 위로가 되는 나만의...

[마지막, 일본워홀 +60] 일복이 차고 넘친다

한국에서 정말일이없어서 미치겠더니, 일본오니깐 정말 크레이지하게 일복이 ㅎㅎ;; 와~~~우!!! 그저께 jlpt1급접수해놓긴했는데, 풀로 ~일해서 공부할시간이있겠나...

일복

" 하길래 " 그라믄 그거 아끼다가 이담에 모두 병원에 갖다 바칠랍니꺼? " " @ $ % ^ & * ~~~" 그나저나 일복은 타고났나 봅니다~~~ 예?~~일복도 복이라고요?~~~ㅎㅎㅎ

신구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 몸빼 바지 브랜드 일복을 만든...

바로 '몸빼 바지'를 전문 브랜드 '일복'이 있는 것인데요. 남부시장 4동에 위치한 작업실이자 판매공간, ‘ 스튜디오 ㅈ’ 찾아가 보았습니다. 일복은 ‘잘 만든 하나의...

일복 인복 배울복 많은 사람입니다

많이 되었습니다 그뒤로 주욱 이것저것 배움의 기회가 많이 생겼습니다 일복도 인복도 많지만 배울복도 타고 났습니다 이모든건 가족의 배려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0102 ~ 0106 새해부터 일복 터짐◝(⁰▿⁰)◜

0102 ~ 0106 새해부터 일복 터짐◝(⁰▿⁰)◜ 0102 #출근길 #사과 와 #검은콩물 나의... 연초부터 일복 터져서 올해는 내내 일복 터질듯ㅋㅋㅋㅋㅋㅋ 일한만큼 돈은...

도쿄워킹홀리데이 day84 일복 터진날

이거 그냥 두유는 맛없던데 코코아 민트초코 바나나 이런맛은 맛있는것같다 난 원래부터 일복이좀 많은인간ㅇ다 진짜 알바하면 나 있을땐 그렇게 손님이 오는지...

받은 특급 선물은 ‘제기세트’! 일복을 물려주셨다”

일복을 물려주셨다” TV조선<인생감정쇼-얼마예요?> 오늘 2월 12일 월요일 밤 10시... 그 덕에 명절마다 일복이 터졌다”고 폭로했습니다.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https://kazoo.tistory.com/entry/강화도-매운탕-강화백년횟집-생선회

 

강화도 매운탕 / 강화백년횟집 생선회

강화백년횟집 생선회 제주도 갔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물회이번에 정말 더운 여름이였죠여름이 가기 전에 물회 먹어야겠다는 생각에강화도로 무작정 찾아갔습니다 방송에도 나와서 vj특공대맛집으로 핫한 곳이라..

kazoo.tistory.com